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NEWS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다본다, 인천백병원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 업무협약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2017-07-12 17:45:4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5
평점 0점

국내 차량용 블랙박스 대표브랜드인 다본다 주식회사(대표 윤민경)와 성수의료재단 인천백병원(병원장 백승호)은 지난 7일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인천백병원 본원 8층 대회의실에서 다본다(주)의 윤민경 대표, 조성일 기획실장 등 회사 관계자와 백승종 행정원장을 비롯한 병원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지역사회의 교통안전과 의료발전에 협력하고 임직원 홍보를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의 필요성과 관리방법을 교육하는 일환으로 추진되었다.

다본다(주) 윤민경 대표는 “차량용 블랙박스 설치에 의한 교통사고 발생률이 33%나 감소한 통계자료가 있듯이, 블랙박스는 한마디로 내 차안의 변호사 역할을 하는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교통사고 발생시 증거자료 확보 및 자해공갈단으로부터 피해방지 뿐 아니라 차량사고, 차량 도난과 파손으로부터 예방 등 제품의 중요도와 활용도는 매우 다양하다”고 말하며 “이번 협약식을 통한 인천백병원내 홍보 및 캠페인을 점차 지역사회로 확장시키기 위해 회사차원에서 최대한 홍보와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백승종 인천백병원 행정원장 또한 “차량용 블랙박스 선도기업인 다본다와 협약을 통해 지역에서 교통사고 방지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본다(주)는 국내 최초의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 대표회사로써 정부 및 지자체의 ‘교통사고 예방 대책마련을 위한 노력’에 동참하는 기술과 상품을 개발해왔으며 최근에는 새로운 개념의 고객관리 서비스 프로그램을 구축하여 소비자들이 블랙박스의 기능사용과 소모품 관리방법을 제공하는 고객 관리운영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출처 : 스포츠서울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53118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찾으시는 검색어를 입력후 검색하세요.
다본다 SNS
다본다의 내용을 SNS에 공유하세요